새로운 오페라 미니는 안드로이드 버전2.3 이상에서 실행됩니다. 이전 Android 버전이 있는 경우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안드로이드에 대한 우리의 고전적인 오페라 미니를 다운로드합니다. 오페라 미니의 압축 기술 덕분에, 당신은 전체 온라인 경험을 얻을. 당신은 모든 밈을 볼 수 있습니다, 고양이 사진과 웹이 제공하는 주석 불꽃 전쟁 – 그들의 전체 영광에 – 속도를 잃거나 데이터 수당으로 먹는없이. 오페라는 모바일 장치에 대한 브라우저의 새로운 버전을 발표했다. 오페라 터치는 마음에 두 가지 주요 목적을 가진 새로운 프로젝트: 우리가 한 손으로 검색 하 고 자신에 게 텍스트와 링크를 보낼 수 있는 내부 채팅을 통해 안 드 로이드 버전과 공식 데스크톱 클라이언트를 통합 하는 인터페이스를 제공 하. 첫 번째 안정 버전은 이미 Uptodown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모든 편리한 포켓이 있는 가죽 가방과 같습니다. 오페라 미니 시작 페이지는 한 곳에서 모든 좋아하는 사이트와 새로운 발견을 유지합니다. 관심 있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Opera Mini가 웹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토리와 최신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Opera에는 다운로드 관리자와 추적을 남기지 않고 탐색할 수 있는 개인 정보 보호 브라우징 모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페라는 너무 확장의 배열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맞는 볼 대로 브라우저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카탈로그는 더 인기있는 브라우저보다 훨씬 작지만 애드 블록 플러스, Feedly 및 Pinterest 버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오페라 미니의 스마트 야간 모드를 켜서 어둠 속에서 더 편안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화면을 어둡게하고 눈을 완화하고 건강한 수면과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두 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페라 미니는 페이스 북에서 광고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m.facebook.com/ads/ad_choices Opera Mini는 거의 모든 휴대폰에서 작동하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웹 브라우저 중 하나입니다. 데이터를 최대 90%까지 무료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오페라는 현대 웹을위한 훌륭한 브라우저입니다. 사용자의 수의 관점에서, 그것은 구글 크롬 뒤에, 모질라 파이어 폭스와 인터넷 익스플로러. 그러나, 그것은 최첨단 기술로 최신 강타하 브라우저 전쟁에서 강력한 경쟁자 남아. – 블록 광고 – 오페라 미니는 성가신 광고없이 웹 서핑을 할 수 있도록 내장 된 광고 차단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는 다운로드 속도를 최대 5배까지 높일 때 많은 사람들의 선택입니다. IDM에는 지능형 동적 파일 세분화를 특징으로하는 영리한 다운로드 논리 가속기가 있어 다운로드 가능한 비디오 및 음악 파일을 자동으로 스캔합니다. 오페라 미니의 비디오 다운로드 기능은 장치에 소셜 네트워크 및 기타 사이트에서 좋아하는 클립을 저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도청의 몇 빠르고 쉽게! 비디오 및 기타 모든 다운로드는 브라우저의 한 화면에서 함께 가져온다 – 더 이상 폴더에서 주위에 파고. Opera Mini에는 브라우저에 바로 내장된 광고 차단장치가 있으므로 단일 광고를 볼 수 없이 Android 기기에서 전체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그 인스턴트 졸업장이 어쨌든 완전히 가짜처럼 보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상당한 데이터 절감과 저장한 데이터의 양을 추적하는 새로운 방법을 통해 데이터 요금제 확장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더 많은 데이터 절감을 찾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오페라 미니는 또한 극단적인 절감 모드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사용하기 쉬운, 가장 빠른, 가벼운 안드로이드 브라우저, 나는 크롬을 시도했습니다, 돌고래, 파이어 폭스, Boat.If 오페라의 윈도우 브라우저가 잘 작동, 그것은 멀리 날려 버릴 것 다른 윈도우 브라우저 – 너무 나쁜 그것은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