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메이트(원더풀 고스트)는 조원희 감독의 2018년 대한민국 코미디 드라마 영화이다. 마동석, 김영광, 이유영이 출연한다. [2] 2018년 9월 26일에 발매되었다. [3] [4] 리뷰를 게시할 때 다음과 같이 보일 것입니다. 변경할 수 없습니다.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반면 김영광은 지나치게 열정적인 경찰과 때로는 재밌는 태진으로 완벽한 연기를 선보였다. 그는 확실히 웃음의 순간에 많은 기여, 뿐만 아니라 그의 사랑 생활에 경험을 공유 하는 동안 나에게 치통을 많이 준. 순찰대 장교태진은 사건을 조사하던 중 사고를 받고, 그의 영혼은 몸에서 떨어져 나간다.

그는 사건을 해결하고 사랑하는 여자 친구에게 돌아가기 위해 필사적이지만 방황하는 정신으로 그의 순발력끝에 있습니다. 예기치 않게 태진은 그를 볼 수 있는 사람을 발견하지만, 유도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그의 아치포와 이웃 장수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나는 영화 나 드라마의 결함을 조금 나중에 깨닫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나는 매우 까다로운 감시자가 아니라는 것을 오랫동안 깨달았고, 나는 영화를 보면서 나를 행복하게 만든 것에 더 집중한다. 그리고 물론,이 영화를 위해 정말 거기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소화에서 그것을 보고 몇 시간이 걸렸습니다. Iixxx.. 2018년 11월 03일 오전 1:29 나는 당신의 결혼식 날에 충분한 aftr wtch을 느끼지 않았다, 희망은이 영화 마동석의 캐릭터를 볼 수있는 전형적인 힘든 사람이 당신의 침대 아래 모든 괴물을 놀라게하는 몇 가지 거대한 빌드와 역할을 찾고 있지만, 당신을 녹여 부드러운 마음으로 일단 당신이 그를 알게되면. 이 캐릭터는 불행한 사건이 당신에게 정말로 영향을 미치고 영원히 흉터를 남길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불필요한 두려움과 싸우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신중하게 생활하는 것은 그렇게 나쁘지 않지만, 영화 말미에 장수가 더 나은 사람으로 성장하여 인생에서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 때 나쁜 사람이 되고 배려하지 않는다는 점이 무엇인지 깨달았던 것이 정말 마음에 들까요? 더 나은 자신을 하고 결코 후회하지 마십시오. 다른 사람에게 선을 베풀면, 결국 에는 인생이 훨씬 더 낫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그것이 그가 저에게 가르쳐 준 것입니다. 이 영화는 2018년 9월 26일 한국에서 개봉되었으며, 12세의 나이로 촬영되었다. [6] 2020 년 선댄스 영화제 기간 동안 포즈를 취하기 위해 멈춘 스타들을 살펴보십시오.

한 동포 팔씨름 선수가 대회를 위해 한국으로 가서 몰랐던 여동생을 발견한다. 2018년 10월 7일 현재 이 영화는 총 450,106명의 관람객으로부터 33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1] 집에서 도망치는 네 명의 십대들은 그를 강탈하기 위해 한 남자를 모텔로 유인할 때 흥정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얻습니다. 욕망 사랑스러운 8 월 01 2018 8 : 10 오후 하하하하 . 미리보기에서 그냥 죽었다…. 저를 사랑 해요 MDS…. !!! 이 영화는 시간 낭비였고, 스토리 라인과 연기는 지루했고 누구나 쉽게 이벤트를 예측할 수 있으므로 예, 영화는 다른 진부한 후 진부한 영화이지만 나쁜 영화는 아닙니다. 내 말은, 당신은 줄거리와 문자를 기반으로 진부한 것을 이해하지만, 당신이 전형적인 것을 잊게 영화에 대한 인간적이고 따뜻한 무언가가있다.

장수(마동석)는 4년 전 아내를 잃은 아픈 딸을 돌보는 것만 을 생각하는 유도 강사다. 사건을 수사하다가 병원에서 혼수상태에 빠진 후 불행히도 유령이 된 경찰관 태진(김영광)과 부당한 만남을 가지기 시작하면서 그의 삶은 거꾸로 변한다. 태진은 과거의 이견에도 불구하고 장수의 도움을 구하고, 다른 사람의 사업에 대한 배려를 강하게 거부하는 장수의 도움을 구하는 등 그를 그런 식으로 해결하려는 데 지나치게 열정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