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reenshotcomparison.com/comparison/132675/picture:1 A 속편은 2000년에 출시된 파워 스톤 2로, 오리지널 캐스트(숨겨진 캐릭터 크라켄과 발가스 제외)와 몇 가지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새 계정에 가입하세요. 쉬워요! 그리고 설치 PowerStoneIndex (_PVE 섬에 왼쪽 스트리그 + 마우스 클릭) 및 예에서 붙여 넣기: Mnt_Y_WU_PVE IslandInstanceCustomDatas1 “PowerStoneIndex”와 출판사 개인 부문 닌텐도 스위치에 대 한 외부 세계의 출시 날짜를 공개 한 후 불과 일주일, 회사는 그 발표를 다시 걸어 있다, 그리고 대신 게임을 지연 했다…. 돌은 다시 확인되었고 섬과 돌의 모든 위치가 정확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단지 섬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 하지만 파워스톤은 모두 섬에 있습니다. 보스뿐만 아니라, 아이콘만이 그들이 어디에 있지 않습니다. 사진에 만 위치 설정이 있습니까? 을 사용해 x/y Blob %를 배치해야 하는 아이콘 위치를 제어합니다. 그 값은 예를 들어 내지도가 Powerstone1에 대한 3×3 내 검색 GPS입니다 그래서지도의 셀 크기로 나누어 물리적 발견 지점을 복용하여 결정된다 x = 2,054,001.50, y= 3,518,937.75 및 셀 크기는 4,200,000.00 x 4,200,000.00이므로 2,054,001.50/4,200,000은 X의 경우 0.489048이고 y의 경우 0.837842입니다.

파워 스톤의 드림 캐스트 버전은 비디오 게임 리뷰 애그리 게이터 게임 랭킹에 따라 “유리한”리뷰를 받았다. [26] 그러나, 파워 스톤 컬렉션 은 비디오 게임 리뷰 어그리게이터 메타 크리틱에 따라 “평균”리뷰를 받았다. [28] 일본에서 는 Famitsu는 이전 콘솔 버전에 40점 만점에 34점을 주었습니다. [10] 유럽에서는 컴퓨터 와 비디오 게임이 “환상적”이라고 말하면서 5 성급 등급을 받았습니다. [29] . 유령선은 뇌진탕과 동일하지만 디스커버리 존을 사용합니다. 이렇게하면 PowerStone 위치를 수정해야합니다. 맵 아이콘은 퀘스트 라인에 의해 제어됩니다 : 게임 / 아틀라스 / UI / 아이콘 / Item_InfinityGem_Icon10.Item_InfinityGem_Icon10 .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나는 그것을 다운로드하여 그것의 사본을 가지고 망가. 파일에서 당신은 그것을 다운로드하거나 저장하여 사본을 가질 수 있습니다. 1999년 3월 15일, KC 봄봄 만화의 고독한 파워스톤 만화가 발행되었습니다.

[30] 애니메이션은 대부분 이를 기반으로 하며, 미리 보기 그래픽은 드림캐스트 공식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31] 이 동작의 원인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여기에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폴아웃 76에게 또 다른 기회를 줄 준비가 되셨나요? 베데스다는 확실히 그렇게 희망, 게임의 스팀 버전에 대한 출시 날짜의 발표와 함께. 그건 낙진에 대 한 유일한 새로운 것 되지 않습니다 76, 그와 같은…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FlMwrQOe7KYgxSzQC__g6nraMZfPATQDfD39AKb5abs/edit?usp=sharing 당신은 코멘트를 남기기 위해 회원이 될 필요가 팩은 고급 기가 픽셀 텍스처와 새로운 텍스처 사이의 조합입니다, 나는 어떤 텍스처를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나는 기가 픽셀로 그들을 개선 할 수 없습니다보다 너무 낮은 해상도였다. 앞으로 는 두 번째 릴리스 XD에서 게임의 더 많은 텍스처를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 사용자 지정 텍스처 팩은 미국 T1201N 버전의 게임에서 작동합니다. 속편은 동일한 3차원 전투 시스템을 갖추고 있지만, 이제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맵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여러 영역과 이동 섹션을 포함합니다.

속편은 또한 미래의 권총에서 거대한 망치, 그리고 차량에 마법의 지팡이에 완전히 새로운 무기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특별한 “모험”모드에서 이러한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특별한 “아이템 상점”에서 거래하거나 함께 결합하여 새로운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