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VSW(동시 버전 시스템)는 주로 UNIX용 버전 제어 서버입니다. CVSNTW는 Windows용 CVS 버전입니다. 버전 제어에 관심이 있다면 SubversionW를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오픈 소스 CVSNT 프로젝트에는 “프로젝트 헌장”이 없습니다. 이는 헌장이 CVS 프로젝트가 CVS를 최신 CM 모범 사례를 지원하는 버전 관리 시스템으로 발전시키는 것을 막았다는 관측에 근거한 결정이었습니다. CVSNT 프로젝트는 지원되는 방법론을 확장하기 위한 변경을 포함하여 버전 관리 및 CM 변경 범위로 소프트웨어를 계속 발전시킬 것입니다. 설치 위치를 C:CVSNT로 설정합니다. 나는 다른 기본값을 받아 들였다. 2006년 3월, 프로젝트 서버는 CVSNT 버전 2.6으로 이동하여 새 서버 백엔드의 불안정한 릴리스를 시작했습니다. 이 백 엔드는 서버 성능 향상과 보다 복잡한 서버 기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부분 SQL 데이터베이스 리포지토리를 통합했습니다. CVSNT 2.6에서 작업이 중단되고 EVS/CVSNT 3.1로 이동했을 때 프로젝트 서버는 2.5.04로 다시 이동되었습니다.

Windows 가상 드라이브로 작동합니다. 파일, 폴더/ 하위 폴더 를 조작하는 것을 포함하여 실제 Windows 하드 드라이브와 동일한 동작을 포함합니다. CVSNT는 그것에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CVSNT는 제 3 자 시스템에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CVSNT를 통합한 소프트웨어에는 예(Yes)를 클릭하여 새 CVS 리포지토리를 초기화합니다. 무료 버전 제어 NT (NT에 대한 이유, 토니 호일 신용을 제공하기 위해 단지 마커) cvsnt의 `소유자`는 소스에 대한 페이 월을 넣어있다. 이 프로젝트는 내가 마지막으로 내가 그들에 액세스 할 수 있었다으로 소스에 대한 배포 지점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cvsnt.org 및 이러한 분기 태그 2.5.0.3.3.2382 2.5.0.4.2471 2.5.0.5.5.3744 아마도 지역 사회는이 프로젝트 주위에 성장하고 원래의 정맥에서 개발을 계속 할 수 있습니다. 2005년 2월, 프로젝트 서버는 CVSNT 버전 2.5로 이동하여 서버 플러그인, ACL, 파일 이름 문자 집합 변환 및 클라이언트/서버 자동 검색을 통합한 새 서버의 불안정한 릴리스를 시작했습니다. 2005년 10월, CVSNT를 위한 비GPL 애드인과 클라이언트를 통합한 최초의 상업용 CVS Suite가 출시되었습니다. 2005년 11월, CVSNT는 CVSNT SJIS 프로젝트의 기능을 통합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인용 필요] 저장소 구성 탭으로 이동하고 추가를 클릭하여 새 리포지토리를 추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