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도구는 표시되는 보기에 대한 .csv 파일(많은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과 호환됨)을 다운로드합니다. 다운로드는 사이트 회원이 사용할 수있는 무료 도구이기도합니다. S&P 500 지수의 성과를 측정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Google 금융 이나 야후 금융과 같은 무료 금융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리소스에서 S&P 500 지수 수준의 과거 데이터를 다운로드하고 그 성과를 포트폴리오의 성과와 비교하십시오. 지수가 장기간 실적을 저조하게 하는 것으로 판명되면 패시브 투자 전략으로 변경하는 것이 현명한 결정일 수 있습니다. 상품 및 선물: 선물 가격은 교환 요건에 따라 최소 10분 지연됩니다. 오픈 외침 결제와 다음 날 거래 개시 사이의 기간 동안의 변동 값은 마지막 거래와 전날의 정산 사이의 차이로 계산됩니다. 다른 기간 동안의 변동 값은 마지막 거래와 가장 최근 의 정산 간의 차이로 계산됩니다. 출처: 팩트셋 마켓 다이어리: 미국 개요 페이지의 데이터는 모든 미국 시장에서의 거래를 나타내며 오후 8시까지 업데이트됩니다. 오후 4시 닫기 데이터는 일기 닫기 테이블을 참조하십시오. 출처: 팩트셋, 다우존스 지수: 지수 시세는 거래소 요건에 따라 실시간 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지연에 대한 정보는 타임스탬프를 참조하십시오.

원본: 팩트집합 페이지는 처음에 제시된 데이터에 따라 특정 순서로 정렬됩니다. 테이블의 열 머리글 중 일부를 클릭하여 페이지를 다시 정렬할 수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이동 평균의 방향(높음, 낮음 또는 평면)은 시장의 추세를 나타냅니다. 그 경사는 추세의 강도를 나타냅니다. 더 긴 평균은 장기적인 추세를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더 짧은 평균은 단기 추세를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많은 거래 시스템은 이동 평균을 독립적인 변수로 활용하며 시장 분석가는 이동 평균을 자주 사용하여 기술적 브레이크아웃을 확인합니다. 데이터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있는 대로` 제공되며 거래 목적으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FactSet (a)은 특정 목적 또는 사용에 대한 판매자 성 또는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데이터에 대해 어떠한 종류의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b) 오류, 불완전성, 중단 또는 지연, 데이터에 의존하여 취한 조치 또는 그로 인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데이터는 공급업체 요구 사항에 따라 의도적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채권: 채권 시세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출처: 팩트셋, 툴렛 프레본 은 이 기사를 전부 읽는 것이 좋습니다만, 아래의 목차를 사용하여 특정 섹션으로 건너뛸 수 있습니다: 캘린더 및 이코노미: 경제 보고서가 발표된 후 `실제` 숫자가 테이블에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