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CDM 제거 프로그램 (명령줄 버전 + GUI 버전) 다운로드 및 Windows용 디버깅 도구를 설치합니다. 이 도구 세트는 수백 메가바이트를 차지하지만 WinDbg와 같은 다른 유용한 도구도 포함합니다. 다운로드 한 번에 좋아하는 NirSoft 도구를 설치합니다. . 작업을 선택한 다음 하드웨어 변경 에 대한 검사를 선택합니다. 장치 관리자에서 컴퓨터를 선택하여 강조 표시합니다. FT312D 칩은 FT312D가 연결된 Android Open 액세서리 플랫폼이 응용 프로그램을 식별하고 일치시키는 데 사용할 기본 설명자 문자열 세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플래시 드라이브에 속도 테스트를 하려면 기본 창에서 원하는 항목을 선택한 다음 파일 메뉴에서 `속도 테스트` 옵션을 선택하거나 Ctrl+T를 누릅니다. 속도 테스트 창에서 선택한 드라이브 문자가 올바른지 확인한 다음 `테스트 시작` 버튼을 누릅니다.

쓰기 및 읽기 테스트가 완료될 때까지 몇 초 간 기다립니다. . Microsoft DDK 또는 SDK 또는 기타 Microsoft 개발 키트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프리웨어 파생 상품이있다, 우베 시에버에 의해 유지, 라는 USBTreeView. 거기로 가서 다운로드하고 압축을 풀고 실행하십시오. 그것은 단지 ~ 300 킬로바이트입니다. 동일한 Microsoft 오픈 소스 코드를 기반으로 하지만 더 많은 기능과 더 적은 버그로 훨씬 낫습니다. github.com 아담 코딜과 브랜든 윌슨에 의해 시연 BadUSB 장치는 다음과 같이 보인다 : 수출 프로젝트에 대한 플랫폼 포팅 가이드는 곧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V-Eval 보드의 FT2232 장치는 FTDI의 CDM 드라이버가 필요하며, 애플리케이션에 생성된 이미지를 구현하는 자세한 내용은 AN 303을 참조하십시오.

에서 생성된 파일 WAV 형식은 aud_cvt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지원되는 형식으로 윈도우 PC에서 변환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x64 PC에서 SDK는 다음 디렉터리에 USBView를 설치합니다. . 아래 코드를 복사하여 이 프로그램을 웹사이트에 추가하십시오. 장치 정보 컨트롤러 정보 장치 뷰어 설명자 USB 보기 허브 명령줄 버전에 대한 readme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GUI 버전에 대한 readme는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