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게임의 퍼블리셔에서 마케팅 및 홍보 수석 매니저, 딥 실버 윌 파워는 인기있는 게임 포럼 ResetEra에 갔다 왕국 와서 관련된 뉘앙스를 설명하기 위해: 구원의 업데이트 크기. 수상 경력에 빛나는 킹덤 시리즈에서 플레이어는 아무것도에서 자신의 왕국을 구축하기 위해 고군분투 군주의 역할을했다. 전 세계 수십만 명의 플레이어가 탐험, 충성 과목을 모집, 탐욕의 지속적인 위협에 대해 밤마다 방어 – 하지만 그들은 고립에서 그렇게, 왕국의 모든 것들과 마찬가지로, 왕국 두 크라운 무료 다운로드 PC 게임 Repack-Games.com. 아무것도 지금까지 지속되지 않습니다. 킹덤 투 크라운은 유명한 프랜차이즈의 진화와 도전적인 마이크로 전략 경험을 기반으로합니다. 새로운 캠페인 모드를 도입한 군주들은 이제 탐욕을 이길 방법을 찾을 때까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 있는 왕국을 건설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업데이트, 2018년 2월 10일: 킹덤 컴: 구원의 패치 크기에 관한 딥 실버 와 워호스 스튜디오의 의견을 통합하기 위해 스토리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왕국 우주의 최신 사건의 알림을 받으세요! 미숙한 왕국 와서 : 구원은 실제 위치와 성을 포함하여 매우 상세하고 기간 정확한 세트 조각을 제공하고, 사실과 소설의 적당한 금액으로 익은 이야기를 회전. 심지어 게임에 사용되는 전투 스타일과 사운드 트랙은 게임이 기반으로 하는 15 세기 유럽 설정의 실제 표현이다.

우리의 전체 왕국 와서 체크 아웃: 구원 검토 다음 주 몇 시간. 새로운 유닛 유형을 모집하고 방어를 강화하기 위해 고급 기술을 개발하십시오. 깊은 에 숨겨진 새로운 탈것 및 비밀을 발견하기 위해 신선한 환경을 탐험. 캠페인을 통해 이동으로 다시 방문하고 전체에 왕국을 활성화. 왕국 두 크라운 무료 다운로드 PC 게임 Repack-Games.com. 하지만 당신은 혼자 지배 할 필요가 없습니다 왕국 두 크라운에 완전히 독특한 협동 플레이 경험을 소개, 군주는 이제 고전적인 솔로 경험 사이에서 선택하거나 친구의 도움을 추구 할 수 있습니다, 로컬 또는 온라인 협력, 에 떨어 뜨리고 의지에 따라. 액션 롤 플레잉 게임 킹덤 와서 : 구원 출시 날짜는 2 월 13, 하지만 그 진취중지되지 않았지만 그 거리 날짜를 깨고 이후 인도 같은 국가에 게임의 사본을 다시 수출에서 UAE의 게임 상점을 중지하지 않았습니다. 가제트 360 PS4에 대 한 게임에 그것의 손을 가지고.

대부분의 현대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하루 하나의 패치로 처리되었습니다. 그리고이 하나는 더 큰 측면에, 23 기가바이트에서 클럭. 음, 23.07기가바이트는 정확합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의 총 파일 크기가 약 46GB까지 올라갑니다. 왕국 두 크라운 무료 다운로드 PC 게임 Repack-Games.com. 무료 다운로드 킹덤 두 크라운 v1.0.5.1 PC 게임 – 킹덤 두 크라운 게임 무료 다운로드 최신 업데이트 버전 PC 게임 재포장 게임 왕국 및 기타 원시 분노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를받을 주소로 가입. “그래서, 모두가 결론에 점프 계속하기 전에 내가 그 트랙에 소문 밀 죽은 중지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엔진이 작동 한다고 들었어요 방법, 그것은 전체 게임을 소요 하 고 2 기가바이트 아카이브에 PKG 또는 ISO를 분리. 패치 중에 이러한 2GB 아카이브 내에서 1KB 텍스트 파일을 변경하는 경우 전체 2GB 부분을 다시 업로드해야합니다. 즉, 이것은 게임 전반에 걸쳐 가장 중요한 메커니즘을 향상시키는 주요 패치이므로 전체 게임 빌드에서 거의 모든 2GB 아카이브를 터치합니다.

기본적으로 기존 파일을 대체하기 위해 게임을 다시 다운로드해야합니다.